강나루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나루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나루
리뷰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0
파김치오늘담갔어요파값이넘무나비싸더군요무우밥해서맜있게먹었네요조금은매워지만파값이비싸서그런지정말정말맜있게저녁을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강나루
리뷰26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