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롱해롱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해롱해롱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롱해롱
리뷰10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1
정말 간단한 요리인 양배추 샐러드..
맛있는 양배추를 채썰어도 되지만 그냥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하는게 씹히는 삭감이 좋다 그리고 김도 적당한 크기로 부셔놓고 여기에 맛소금약간 깨소금 들기름넣어 무치면 됨 간단하고 정말 맛있어서 자주하게됨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g)
1kcal
양배추 샐러드
4.8(리뷰 397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