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쿠님의 외계인방앗간 버터소금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엔소쿠님의 외계인방앗간 버터소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엔소쿠
리뷰28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1
여러곳의 소금빵을 많이 먹어 봤는데 이번 소금빵은 조금 색다르네요^^ 소금빵의 겉면은 초코로 싸여있고 빵사이에는 피스타치오스프레드에 카다이프가 샌드되어 있어 두쫀쿠의 식감이 느꺼졌습니다. 한번은 괜찮지만 전 일반소금빵이 더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11kcal
외계인방앗간버터소금빵
4.8(리뷰 16개)
·식단기록3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