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고추가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고추가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1
오늘은 저녁에 배추겉절이를 먹엇습니다
신선한 배추에 맛있는 고춧가루 넣어서 맛있게 만들엇는데 미쳣ㅅ브니다 ㅠㅠㅠㅠ
진짜 너무 맛이 좋아요 ㅠ 약간 달달하니 매콤하면서 ㅠㅠ 와 진짜 찐빵에 올려먹는데 너무 맛이 좋더루ㅏ구요??? 이게 다 맛있는 고추가루 덕분인듯합니다.
#일반식 #저녁

1테이블스푼(7.5g)
24kcal
고추가루
4.8(리뷰 136개)
·식단기록1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