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곰곰 주먹밥 닭가슴살 찰현미 야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곰곰 주먹밥 닭가슴살 찰현미 야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1
최루탄 주먹밥을 시켰습니다. 주먹밥이 무슨 9천원이나 하나 했는데 그럴 만합니다. 양푼 냄비가 진짜 불판 사이즈로 나와서 밥 두 공기는 되는 사이즈예요. 보통 주먹밥과 다른 점은 약간의 고기와 양념이 있어서 쪽갈비랑 먹으면 더 맛있다는 거였어요. 불판을 주먹밥 구워 먹으면 더 맛있는 거 아시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6kcal
곰곰주먹밥 닭가슴살 찰현미 야채
5.0(리뷰 10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