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박양님의 꼬막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케이박양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케이박양
리뷰28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01
저희신랑 최애반찬인 꼬막무침을 해봤어요
이번에는 벌교 새꼬막 사용해서 깔끔하게
해감하고 육즙 가득 탱글탱글 꼬막 삶는법으로
했더니 맛이 좋아요 꼬막은 초겨울부터 4월까지
맛있게 맛볼 수 있는 있는데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특히 철분이 풍부해 산모나 마법 기간에
있는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는 꼬막요리랍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