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어트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현재어트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재어트
리뷰8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1
양념이 너무 자극적으로 맵지 않고 딱 맛있게 매콤해서 계속 손이 가던 코다리집이었어요. 코다리도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데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기 정말 좋았고요. 무엇보다 양이 정말 푸짐하게 나와서 여러 명이 같이 먹기에도 만족감 있었어요. 시래기랑 곁들여 먹으니까 더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든든하게 한 끼 잘 먹고 나온 느낌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