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로손 소고기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로손 소고기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2
가다랑어포로 낸 맑은 육수에 얇게 썬 소고기를 듬뿍 넣어 끓여냈습니다. 소고기 기름이 국물에 배어들어 일반 우동보다 훨씬 고소하고 풍미가 짙네요. 탱글탱글한 우동 면발이 국물을 잘 머금어 간이 딱 맞습니다. 쑥갓을 올려 향을 더하고 고춧가루를 살짝 뿌렸더니 끝맛이 칼칼해서 물리지 않네요. 뜨끈한 국물에 고기 건더기까지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86kcal
로손소고기 우동
4.8(리뷰 15개)
·식단기록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