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1535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on1535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on1535
리뷰56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2
백김치
중국요리집 백치가 있었다. 백짬뽕에 백김치가 입안이 깔끔하게너무 맛있었다. 동네에 있는 이비가 라는 짬뽕 전문집인데 손님도 많았고 딸이 갑자기. 먹고 싶다 하여 갔는데 너무 맛있었다. 박김치도나오고 백 단무지도 아주 시원하게 깔끔하고 좋았다. 국물까지. 다먹고 김치도 몇번이고 갔다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