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이임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이임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이임
리뷰13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26
정육점에서 뼈다귀를 사다가 뼈다귀감자탕을요리해준아내에게 감사와사랑을전한다.어찌이리맛나게요리할수있을까요,, 시래기가첨가된감자탕은 최고중에 최고임,,,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몽이임
리뷰136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