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2
오늘 저녁 식당에서 구워 먹은 살치살은 정말 환상적인 선택이었어요. 선홍빛 고기에 하얀 마블링이 꽃처럼 피어있어 굽기 전부터 기대가 컸는데, 불판 위에서 육즙을 머금으며 익어가는 모습에 군침이 절로 돌더라고요. 살짝 익혀 한 입 먹으니 씹을 것도 없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부드러움이 일품이었고, 씹을수록 퍼지는 진한 고소함과 풍부한 육향이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