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포케올데이 육회메밀면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포케올데이 육회메밀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5.02
포케올데이 육회 맛잇어요 ㅎㅎ 저는 밥말고 메밀면을 선택했어요 메밀면이 아주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들기름 소스도 많이 줘서 부드러워요 ㅎㅎ육회도 쫄깃하구 신선해요 ! ㅎㅎ 육회양이 조금 더 많으면 좋겟지만 그래도 메밀면이 맛잇어요 .. !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448g)
663kcal
포케올데이육회메밀면샐러드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