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차돌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차돌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2
차돌된장찌개에요. 일반 된장국에 차돌이 들어간건데, 확실히 소고기 기름이 푹 울어나와서 국물이 엄청 찐하고, 깊고,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만들때도 고기를 볶음다음에 그 기름에 된장를 볶어서 만들면 맛이 엄청 깊고 맛있어요. 강추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9kcal
차돌된장찌개
4.8(리뷰 152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