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2
돼지고기 목살 구워서 저녁 먹었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목살은 언제 먹어도 맛이 좋네요.
돼지고기 목살은 살코기와 기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구워서 먹으면 아주 고소한 맛이 납니다.
싱싱한 상추랑 쌈장을 올려서 입에 넣는 순간 입맛이 확 살아나지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