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의노트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로라의노트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로라의노트
리뷰13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2
아작아작 씹히는 단단한 무의 식감이 스트레스를 날려줄 만큼 경쾌합니다. 알싸한 무청과 매콤한 양념이 깊게 배어 있어 씹을수록 시원하고 달큰한 감칠맛이 터져 나오네요. 갓 지은 밥은 물론 라면과도 찰떡궁합인 밥도둑입니다. 알맞게 익어 톡 쏘는 청량함까지 더해진 최고의 별미로 강력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