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크림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크림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크림
리뷰23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3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단무지 반찬을 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입안을 개운하게 해 주어 어떤 음식과도 찰떡궁합입니다. 특히 라면이나 김밥을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필수 반찬이죠. 입맛을 돋우는 든든한 조연 역할을 톡톡히 해내어 앞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