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8342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8342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8342
리뷰4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3
저녁엔 일마치고 매콤한 닭볶음탕먹었네요..
평소에는 밥이랑 먹는데 이번엔 소주에 같이 먹었어요
닭이 큰지 살도 제법 많아서 먹을게 많아 좋았지요..
국물도 넉넉해 술안주로 딱이었네요
야채도 듬뿍넣어서 적당히 단맛까지 있어서 더 맛이났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