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깻잎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3
향긋한 깻잎이 얇은 반죽과 함께 바삭하게 부쳐져 한입마다 은은한 풀향과 고소함이 퍼진다 겉은 살짝 크런치하고 속은 부드러워 식감 대비가 좋고 기름진 듯하면서도 깻잎 특유의 향이 느끼함을 잡아준다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풍미가 더 살아나는 담백한 전 요리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