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7738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7738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7738
리뷰10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3
닭볶음탕
비가와서 따뜻한게 먹고싶어 점심에 닭볶음탕을 만들었어요 양파 많이 넣고 버섯 대파 넣고 양념한 닭갈비로 만들었는데 맛있어요
고기중에는 닭요리가 좋은거 같아요
떡이나 당면을 넣음 금낭첨화겠지만 저는 당뇨전단계라 조심하는 입장이라 그냥 양념으로만 만족했습니다
밥 볶아 먹음 더 맛있으니 한번 만들어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