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3
꼬막무침 먹고 싶은데 귀찮아서 배달 시켜서 먹어봤어요. 조금 안 매운데로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매콤하더라구요. 그렇지만 밥에 비벼 먹으니 먹을만했어요. 밥 위에 넣고 들기름 잔뜩 넣고 계란 후라이 하나 해서 김싸서 먹었어요. 건강식 한 끼를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