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웰스토리 버섯된장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웰스토리 버섯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3
버석 된장찌갸입니다 안에 두가지 버섯을 넣엇습니다 당연히 두부도 넣억고요 맛잇게 되엇습니다 국물이 심심해서 밥 엊ㅅ이도 사실 괜찮앗어요 이거 밥을 국물에 말아먹어도 좋아요 아니면 두부 마니먹어서 그냥 ㄱ케속 마셔도 좋앗습니다 만족합키다
#일반식 #저녁

1인분(0)
128kcal
웰스토리버섯된장찌개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