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여우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홍여우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홍여우
리뷰10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4
오랜만에 한우 먹고싶어서 언니랑 가까운 축협식당으로 고고고... 사람이 많아서 대기표받고 농협은행에서 기다리고 기다려서 드디어 입장 배가 너무 고파서 안창살은 사진 못찍고 급하게 배고픔면하고나서 다음 살치살은 먹기전 사진찍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육즙이 가득하니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