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4
설렁탕 국물이 깊고 진한 편입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잡내 없이 깔끔하여 만족스럽습니다.
김치와 깍두기도 잘 어울려 맛있게 먹기 좋습니다.
오랜만에 푸짐하게 먹으니 든든합니다.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가 있는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