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우우우우님의 꼬막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우우우우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우우우우
리뷰276
조회수 9 작성일자 25.11.20
꼬막 잘 안먹는데 이렇게 무침으로 하니까 맛있어요 양념도 맛있고 쫄깃한 꼬막도 맛있어요 흰쌀밥에 꼬막무침만 올려서 비벼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
쭈우우우우
리뷰276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