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맘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맛나맘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맛나맘
리뷰40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4
저녁으로 닭볶음탕을 하였다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이나요
국물이 자작하고 걸쭉해서 **감칠맛(감칠+짭짤)**이 꽤 강해서 짤까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간이 딱좋아요
감자랑 닭이 잘 졸아들어서 부드럽고 깊은 맛이나요
파랑 채소가 들어가서 끝에 약간 개운한 향도 진해요
전체적으로 한마디로 하면 매콤달콤 + 진한 국물형
밥이랑 같이 먹으면 계속 들어가는 스타일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