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힛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쏘힛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힛
리뷰50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4
쥐포를 선물 받았다. 내가 평소에도 좋아해서 사먹기도 하지만 선물을 보내주셔서 바로 먹어 보았다. 가스레인지에 살짝살짝 구워 먹으면 아주 맛있게 잘 먹을수 있다. 마요네즈나 다른 소스도 같이 찍어 먹으면 더 맛있게 끝까지 먹을수 있다. 꿀맛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