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굽네 수비드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굽네 수비드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4
닭가슴살 입니다. 다이어트 식단도 맛있게 즐길수있게 도와주는 최고의 메뉴입니다. 진자 퍽퍽함이 일도 없고 짭조름 해서 계란이 생각나는 맛 입니다. 검은깨 같은 것이 후추라서 닭비린내? 를 잘 잡아줍니다. 수비드한거라서 극강의 부드러움을 보여줍니다. 렌지에 30초만 데워주면 충분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25kcal
굽네수비드닭가슴살
5.0(리뷰 2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