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찰보리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찰보리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4
찰보리빵을 먹었다. 작은 크기라 먹기 편했고,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이었다. 씹을수록 고소한 보리 향이 은은하게 퍼지고, 안에 들어 있는 달콤한 앙금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느껴졌다.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은 간식이라 하나씩 집어 먹다 보니 금방 먹어버렸다. 소소하지만 기분 좋은 간식 시간이었다. 😊
#일반식 #간식

1개(30g)
71kcal
찰보리빵
4.8(리뷰 6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