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5
여행하면서 건어물가게를 들려 사온 쥐포이다.
밑반찬거리로 사왔는데.하나먹어보니 가미가 잘 되어 달달한게 맛 있었다.
볶음하기전에 다 먹을 기세였다.뇌에서 마싯다고 하면
자꾸만 먹게된다.마싯는것들이 많아 좋긴한데
자제력이 필요하다.쉽지가 않다.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