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팡팡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팡팡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팡팡
리뷰109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0
날씨가 추울땐 뜨끈하면서도
얼큰한 감자탕이 최고~
거기에 면 좋아하는 가족을 위해
당면사리 듬뿍 넣어서 조리하면 꿀맛~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써니팡팡
리뷰109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