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사51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엘리사51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리사51
리뷰1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5
냉동실을 비우기 위해서 보관중이던 닭고기 1Kg으로 닭볶음탕을 만들었다
닭고기는 씻어서 물을 빼고 약간의 설탕에 져미고
양파 파 표고버섯 당근을 채쓸어서 같이 버무렸다 양념으로 마늘 후추 진간장 고추장 참기름도 넣고
볶음하여 상추쌈과 같이 점심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