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5
가족 모임으로 먹은 한우등심이에요. 소고기는 가스레인지에서 불조절하면서 굽는 게 제일 부드럽지만 바베큐로 구워도 맛있네요. 육즙은 풍부하고 소고기 육향도 고소해요. 단백질 보충에 좋고 홀그레인머스타드, 와사비, 쌈장, 참기름장 등 잘어울리는 조합이 많아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