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6
어쩌다보니 늦은 점심이라 간단하게 먹을것을 찾다가
분식집으로갔다.김밥에 단무지를 먹는데 오늘따라
단무지가 새콤하면서 아삭한 식감에 마싯었다.
보기 드물게 깨소금이 살짝 뿌려져 있어서 고소함까지
마싯어서 추가로 부탁하며 마싯게 잘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