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6
도시락 반찬 중에서 최애 였던 분홍 소세지 부쳐서 먹었습니다. 사실 고기 함유량 보다는 밀가루 전분 함유량이 높아서 맛이 좋답니다. 얇게 슬라이스로 썰어서 계란물에 옷 입혀 준다음에 앞뒤 노릇하게 부쳐주면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맛 이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