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ssed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blessed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lessed
리뷰512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20
키토 김밥이에요. 밥을 아주 얇게 깔고 계란 지단을 가득 넣은 뒤, 매콤한 오뎅을 가장자리에 넣어 맛이 단조롭지 않게
킥을 살렸네요. 저탄고지할 때도 좋고 계란 가득이라 포만감도 높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