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블랙님의 새우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블랙님의 새우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블랙
리뷰30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6
냉동새우까스 튀겼어요
새우살 듬뿍 들어가서 탱글탱글 맛있어요
기름 듬뿍두르고 중불에서 튀겼어요
한쪽면 튀겨주고 뒤집어서 중불로 다른면도 노릇노릇하게튀겨주면 아주 맛있게 튀겨집니다
작은사이즈 두개튀겨서 스파게티에 곁들여서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30kcal
새우까스
4.7(리뷰 53개)
·식단기록4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