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0
계란초밥 가끔 먹는데 무난합니다. 조금더 부드러웠으면 좋겠지만 뭐 그래도 맛있어요 ㅎㅎ 특별한 맛이 있다기보다는 식감때문에 먹게 되네요 ㅎㄹ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프리79
리뷰1101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