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의청춘님의 파리바게트 그린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맨발의청춘님의 파리바게트 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맨발의청춘
리뷰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6
한끼 식사로 만족해요 야채를 먹으니 건강해지는 기분도 들고 조금만 더 저렴하면 좋겠지만 편하게 먹을수 있으니 좋아요 단백질까지 챙길수 있으니 좋고 간편해서 더 좋아요 가끔씩 주문해서 먹어보렵니다 전 다이어트 하려고 먹는건 아니고 건강하게 살려고 챙겨먹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80g)
20kcal
파리바게트그린샐러드
4.5(리뷰 6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