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그랜맘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그랜맘
리뷰10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7
손녀랑 저녁 식사는 해야되는데 준비 하기는
귀찮은날 무엇을 먹을지 망설이다 신선설렁탕
배달 뜨겁게 배달 되었지만 고기.국물.파늘 넣고 한소큼 끓인후 그릇에 담아 함께 온 배추김치
깍뚜기 간단 하게 먹는 저녁
매장에서는 먹어 봤지만 배달 이라서
약간의 선입견으로 한숟가락
아 맛은 똑같구나
기름에 튀긴 음식 보다 한끼의 식사로 좋다 .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