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7
저녁으로 먹은 누룽지탕입니다. 제가 아는 누룽지탕의 비주얼과는 조금 달라 약간 당황했지만, 매운 국물에 담겨 끓여진 누룽지도 꽤나 먹을만 하더군요ㅎㅎ
버섯과 부추, 다른 야채들과 누룽지를 함께 건져먹는 맛이 인상깊었습니다.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