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폴바셋 반숙란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폴바셋 반숙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7
폴바셋 반숙란 먹었습니다. 반숙 라는 그냥 찐 계란보다 훨씬 촉촉하고 약간 짭짤한 맛이 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아침에 한알 두알 정도 먹어 주면 든든하고 단백질 충전도 완전히되어서 건강에도 좋은 것 같아요. 촉촉하고 살짝 짠 맛이 맛도 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50g)
55kcal
폴바셋반숙란
4.8(리뷰 4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