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07
밥 반찬으로 사랑받는 진미채입미다~
주말에 한정식집에 갔다가 반찬으로 나왔어오!
달콤하고 약간 매콤하게 양념에 버무린 진미채에서 고유의 단맛이 나와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쉽게 상하지도 않고 밥반찬으로 딱 좋은 메뉴 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