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7
밑반찬으로 나온 꼬막 무침을 먹어봤어요. 꼬막 자체를 워낙에 좋아하지 않아서 있어도 쳐다도 안보던 메뉴였는데, 한참 안먹다가 오랜만에 한 번 맛을 보니 이게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양념이 워낙 맛있게 되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아주 감칠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