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07
한우 사골을 오랜 시간 푹 고아내어 국물 맛이 깊고 진한 보양식인데요. 뽀얗고 맑은 국물 속에 한우 수육의 부드러움이 녹아있어 한 그릇 비우고 나면 몸속 가득 따뜻한 온기가 채워지는 기분이 듭니다. 얇게 저민 한우 고기는 결대로 부드럽게 씹히고, 여기에 국수를 넣어 먹으니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