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서브웨이 에그마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서브웨이 에그마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7
에그마요 샐러드만들어서 샌드위치해서 잠심식사 했어요.
계란을 삶아서 다지고 감자도 삶아서 으깨놓고
양파를 다진후 각재료를 소금과 설탕을 넣고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모닝빵에 샌드위치해서 먹었어요.
부드러운 모닝빵이랑 고소하고 단백한 맛의 에그마요 샐러드가 참 잘 어울리는 맛이 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371g)
300kcal
서브웨이에그마요 샐러드
5.0(리뷰 9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