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훈제오리 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훈제오리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7
저녁에 샐러드를 사먹었습니다.
훈제오리가 메인으로 들어있는 샐러드 도시락으로 탄단지가 균형있게 골고루 들어있어서 좋았네요.
훈제오리가 약간 간이 되어있어서 드레싱이 없어도 맛있었겠지만 그래도 드레싱을 뿌려서 먹으니 풍미가 더 살아있어서 맛있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310g)
450kcal
훈제오리 샐러드
4.7(리뷰 31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