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민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탱민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탱민
리뷰3207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5.07
아삭하게 무쳐낸 가지를 한입 먹으면 부드러운 식감 사이로 은은한 채소 향과 짭조름한 양념 맛이 함께 퍼진다 양념이 과하지 않아 가지 특유의 담백함이 살아 있고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끝맛은 깔끔하게 떨어져 밥반찬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무침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6개)
·식단기록5천+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