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07
점심에 코다리조림 정식을 먹엇어요. 코다리도 매콤하게 잘 구워져서 너무 맛나더라구여. 전체적으로 반찬도 깔끔하고 좋은 재료로 만든거라 만족스러웟어요. 가격대는 좀 비싸지만 가끔 식사메뉴로 먹기에는 정말 추천할만한 메뉴엿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