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동원 우렁강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동원 우렁강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7
동네 새로생긴 식당에 갔는데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지만 그중에서 우렁쌈밥을 주문했어요~ 좋은건 작은 뚝배기에 1인분씩 우렁강된장이 각자 나와서 좋더라구요~우렁도 꽤 많이 들어있고 강된장 자체도 짜지 않아서 듬뿍듬뿍 떠서 쌈싸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0kcal
동원우렁강된장
4.8(리뷰 9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