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훈제오리 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훈제오리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7
훈제오리 샐러드
저녁에 훈제오리 샐러드를 사먹었습니다.
야채를 많이 먹고 싶어서 샐러드를 사먹었는데 고기도 있고 크래미도 들어있어서 아주 맛있었네요.
파인요거트 드레싱을 추가해서 먹었는데 상큼한 맛이 나서 샐러드랑 잘 어울렸습니다.
오리가 약간 느끼할 수 있는데 양상추랑 토마토 같은 채소랑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조합이 너무 좋았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310g)
450kcal
훈제오리 샐러드
4.7(리뷰 31개)
·식단기록44회0